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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조 (목적) 본 약관은 에이치제이인베스트대부법인(유)(이하 '회사'라고 칭함)가 운영하는 아후담인터넷 서비스 사이트(이하 '아후담사이트'라고 한다)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이용자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용어의 정의) ① 본 약관에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서비스'라 함은 회사가 아후담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인터넷상의 모든 서비스를 말합니다
2 '서비스 이용 계약'이라 함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자간에 체결하는 계약을 말합니다.
3 '이용자'라 함은 본 서비스를 제공받기 위하여 회사와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한 자를 말합니다.
② 본 약관에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제1항에서 정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관계법령 및 상관행에 따릅니다.

제 3 조 (약관의 명시와 변경 등) ① 회사는 아후담 사이트에 본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 전화번호, Fax번호, 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대부업등록번호, 등을이용자가 쉽게 알수 있도록 아후담 사이트에 게시합니다.
② 회사가 본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아후담 사이트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③ 회사가 본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대해서는
개정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다만, 이미 이용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2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 기간 내에 회사에 직접 송신하거나 로멧 사이트를 통해 송신하여 회사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조항이 적용됩니다.
기존의 이용자는 변경된 약관조항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서비스 이용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 4 조 (서비스의 종류) ① 회사가 이용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의 종류는 다음 각호와 같습니다.
1 아후담 사이트를 통한 대출신청
2 대출상품 안내
3 이용에 관련된 제공 서비스
4 E-Mail
5 채용정보
② 제공사는 서비스 변경시, 그 변경되는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제8조에서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하고, ①항에서 정한 서비스를
변경하여 제공할수 있습니다.

제 5 조 (이용계약의 성립과 체결) ① 이용계약은 이용자가 아후담 사이트에서 회사의 이용약관 및 개인신용정보 조회, 제공 및 수집ㆍ이용 동의서에 동의하고 회사가 정한 양식에 따라 이용자정보를 기재한 후 회사가 이에 대해 승낙함으로써 성립됩니다.
②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희망자는 회사에서 요청하는 개인 신상정보를 허위 없이 제공하여야 합니다.
③ 회사는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대출신청자에 대하여는 이를 응낙하지 아니하거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1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하였을 경우
2 대출 신청서의 내용을 허위기재 하였거나 허위서류를 첨부하여 신청하였을 경우.
3 기타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서비스이용에 대한 승낙이 곤란한 경우.
④ 회사는 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대출이 불승낙되거나 승낙을 제한하는 경우에는 이를 전화, 서면 등으로 대출 이용자에게 통지해야 합니다.다만, 대출자의 책임에 의하여 통지할 수 없을 때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 6 조 (서비스 대출의 승낙) ① 서비스이용을 신청하는 고객은 회사가 요구하는 신상정보를 정확히 기재하여 대출을 하였을 때만 이용승낙을 받을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 이용을 신청한 고객에 대하여 업무 수행상 또는 지장이 없는 경우에는 원칙적으로 접수와 동시에 서비스 이용을 승낙합니다.
③ 접수 후 대출을 승낙하는 때에는 이를 이용자에게 전화 등의 방법으로 통지합니다.

제 7 조 (서비스 이용 및 제한) ① 서비스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에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서비스의 종류 및 내용에 따라 일부 서비스는 회사의 업무시간에만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②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할 경우에는 서비스제공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2 정기점검 및 고장이 발생하거나 서비스개발 등 불가피한 사유가 발생했을 경우
3 국가비상사태, 정전,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을 경우
4 대부업의 등록 및 금융이용자보호에 관한 법률(이하 '대부업법'이라고 칭함)의 관계 법령에 위배되었을 경우
5 기타 관계 법령에 위배되었을 경우.

제 8 조 (이용자에 대한 통지) ① 회사가 이용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이용자가 아후담 사이트를 통해 회사에 제출한 휴대전화 SMS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불특정다수의 이용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 이상 아후담 사이트의 초기화면에 공지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 9 조 (서비스의 이용책임 및 의무) ① 이용자는 자기 책임 하에 서비스를 이용하며, 서비스 자료의 취사선택 또는 서비스 이용으로 불이익이 발생하더라도 이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② 이용자는 본인의 신상관련 사항이 변경되었을 때는 유선으로 지체 없이 회사에 통보하여야 합니다.
③ 이용자는 이 약관 및 관계법령에서 규정한 사항과 서비스 이용안내 또는 주의사항을 성실히 준수하여야 합니다.

제 10조 (회사의 책임과 의무) ① 회사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이용자가 신청한 서비스제공 개시일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② 회사는 본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며, 설비에 장애가 생겼을 때에는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또는 복구합니다. 다만, 천재지변, 비상사태 또는 그밖에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③ 회사는 이용자가 안전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④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하여야 합니다.
⑤ 회사는 이용계약의 체결, 계약사항의 변경 및 해지 등 이용자와의 계약 관련절차 및 내용 등에 있어 이용자에게 편의를 제공하도록 노력합니다.
⑥ 회사는 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 약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습니다.
⑦ 회사는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제 11 조 (개인정보보호) ① 회사는 관련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이용자의 개인정보 보호에 관해서는 관련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 및 "개인정보 내부관리 계획" 에서 정한 바에 의합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의 고유식별 정보 및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③ 제공된 개인 정보는 이용자의 동의없이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법률의 규정, 법령이 허용한 범위 내에서는 고객 또는 제3자의 이익을 부당하게 침해할 우려가 있을 때를 제외하고는 개인정보를 목적 외의 용도로 이용하거나 이를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④ 회사가 제2항과 제3항에 의하여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개인정보의 보유기간,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 (제공 받은 자, 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의 보유/이용기간)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합니다.

제 12 조 (이용자의 책임과 의무) ① 이용자는 인터넷관련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다음 각호의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
1 신청 또는 변경시 허위내용의 등록
2 타인의 정보도용
3 아후담 사이트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4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개시
5 "회사",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6 "회사",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7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산와 사이트에 공개 또는 개시하는 행위
8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되는 행위
9 서비스와 관련된 설비의 오동작이나 정보 등의 파괴 및 혼란을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 감염자료를 등록 또는 유포하는 행위
10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수 있는 정보를 전송하거나 수신자의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행위
11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제 13 조 (계약사항의 변경) 이용자는 주소, 전화번호, 이용계약 내용을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회사에 변경 신청을 하고 회사가 그것을 인정한 경우에 한하여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제 14 조 (해지 및 서비스의 이용제한 등) ① 이용자가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할 경우에는 회사가 정한 별도의 방법을 이용하여 회사에 해지 신청을 하여야합니다. 이 경우는 소정의 해지 절차를 거쳐 해지를 요청한 이용자의 정보를 삭제합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 이용 신청 이후 제12조에 해당하는 위배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본 계약을 철회하거나 또는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이용자가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통지 후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이용을 제한하거나 중지시킬 수 있습니다.
1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반하는 경우
2 범죄 행위에 관련되는 경우
3 이용자가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계획 또는 실행할 경우
4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경우
5 같은 이용자가 다른 이용자번호로 이중 등록을 하거나 이용계약신청서에 허위의 사실을 기재한 경우
6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는 등 서비스의 건전한 이용을 저해하는 경우
7 이용자가 이용제한규정을 위반하거나 그 이용제한 기간 내에 제한사유를 해소하지 않는 경우
8 기타 관련법령이나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위배되거나 본 약관에서 규정한 이용자의 의무를 이행하지 아니하는 경우

제 15 조 (정보의 제공)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에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에 대해서는 전자우편이나 서신우편, 전화 등의 방법으로 이를 제공할 수 있으며, 이용자는 이를 원하지 않을 경우 회사에 수신을 거부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제 16 조 (면책) ①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일체의 책임이 면제됩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 제공으로부터 기대되는 이익을 얻지 못하였거나 서비스자료에 대한 취사선택 또는 이용으로 발생하는 손해 등에 대해서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④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하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⑤ 회사는 이용자간 또는 이용자와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물품 거래 등을 한 경우에는 일체의 책임이 면제됩니다.

제 17 조 (쿠키(Cookie)의 운용 및 활용) ① 회사는 이용자에게 적합하고 유용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이용자의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② 제①항과 관련하여 쿠키 이용에 대한 선택권은 이용자가 가지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웹 브라우저에서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하는 등의 옵션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단, 고객이 쿠키의 저장을 거부하는 옵션을 선택하시는 경우에는 서비스 이용에 불편이 야기될 수 있습니다.

제 18 조 (손해배상) 회사는 이용자가 본 약관 제12조에 규정한 이용자의 의무에 반하는 행위를 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할 경우, 이에 대하여 이용자에게 손해액 전부의 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제 19 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①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② 이용자는 회사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회사에게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③ 회사는 약정에 따라 이용자에게 귀속된 저작권을 사용하는 경우 당해 이용자에게 통보하여야 합니다.

제 20 조 (분쟁해결) ① 회사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 처리 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기구를 설치ㆍ운영합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로 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사유와 처리 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③ 회사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 21 조 (재판권 및 준거법) 회사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회사의 본점소재지 관할법원을 전속적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본 약관은 2016년 05월 15일부터 시행합니다.

TEL : 053-247-5330 (고객센터 / 고객상담실)

대출금리 연 20%이내 (연체 금리 연20%이내,
취급 수수료 등 기타 부대비용 없음.)
(다만 담보권 설정비용은 고객이 부담 하여야함.)
이자 외 별도로 중개수수료를 수취하는 것은 불법입니다.
채무의 조기상환수수료율 등 조기상환조건없음
브랜드명 : 아후담
회사명 : 에이치제이인베스트 대부법인(유)  |  대표자명 : 이형준
사업자등록번호 : 530-88-00358
대구 북구 제2-478호, 대구북구 제1-486호
소재지 : 대구 북구 동암로37길 7, 1층(국우동)
개인정보관리자메일 : lhj7861@naver.com

과도한 빚은 당신에게 큰 불행을 안겨줄수 있습니다.
대출 시 귀하의 신용등급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ICON 고객센터 : 053-247-5330

ICON 팩스 : 0303-3444-5330

피해예방요령

무등록 대부업자에게 대출을 받을 시 법정금리를 초과하는 고금리나
불법채권추심 등으로 인한 피해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각별한 유의가 필요합니다.

이 같은 피해를 예방하려면 돈이 필요한 경우 금융회사와 직접 상담하거나
사회적기업인 한국이지론(☎1644-1110, http://www.egloan.co.kr) 등에
먼저 대출을 문의 합니다.
특히 정상적인 업체는 돈을 빌려주는 과정에서 수수료, 보증보험료, 저금리 전환료
등 어떤 명목으로든 금전요구를 하지 않음에 유의하셔야 합니다.

피해대응요령

불법적인 피해를 받으셨을 경우 경찰서나
금감원 콜센터(☎1332, http://s1322.fss.or.kr)에 신고하는 등 적극적으로 대응합니다.

또 고금리 대부계약으로 인해 피해를 입은 경우에는 대출계약서, 이자지급 내역서 등을
첨부해 대부금융협회
(☎02-3487-5800, http:clfa.or.kr)의 채무조정 제도를 이용합니다.

이 제도를 이용하면 법정최고이자율을 초과한 이자를 반환토록 하는 등 법정금리 범위
이내로 채무를 축소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개인회생이나 파산, 개인워크아웃 등의 절차를 희망하는 경우에도
위에서 소개한 금감원 콜센터를 통해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불법채권추심 대응10대 원칙
  1. 1채권추심자의 신분을 확인한다.
  2. 2본인 채무와 추심 내용이 일치하는지 확인한다.
  3. 3본인의 채무가 추심제한 대상인지를 확인한다.
  4. 4부모자식 간이라도 채무를 대신 변제할 의무는 없다.
  5. 5채권추심회사는 압류, 경매 등 법적조치를 할 수 없다.
  6. 6채권추심자의 채무대납 제의는 거절한다
  7. 7입금은 채권자명의 계좌로 한다
  8. 8채무변제확인서는 반드시 보관해야 한다.
  9. 9채권주심 과정을 상세히 기록한다.
  10. 10불법추심행위는 금융감독원이나 관할 경찰서에 신고한다.
자료:금융감독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