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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

제 1 조 (목 적) 이 약관은 에이치제이인베스트대부법인(유)가 업무상 제휴 및 협력관계에 있는 모든 회사 (이하 '제공사')가 인터넷(이하 '인터넷') 상에 제공하는 모든 웹서비스(이하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제공사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약관의 적용) 이 약관은 제공사가 인터넷상에서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의 이용절차 및 기타 필요한 사항에 적용됩니다.

제 3 조 (용어의 정의) ① '서비스'라 함은 제공사의 홈페이지 및 제공사가 직접 운영하는 .인터넷. 사이트 등에서 제공하는 인터넷상의 모든 서비스를 말합니다.
② '이용자'라 함은 사이트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③ '회원'이라 함은 본 약관에 동의하고 서비스이용에 필요한 id와 password를 설정하여 제공사가 운영하는 인터넷 사이트에서 서비스를 제공 받는 자(이하 '회원'이라 함)를 말합니다.
④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⑤ '회원정보'라 함은 성명,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 회사가 온라인 신청양식 등에 기재를 요청하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말합니다.
⑥ 'id'라 함은 회원식별과 회원의 서비스이용을 위하여 회원본인이 설정하며 제공사가 승인하는 4자리이상 15자리 이하의 영문, 숫자, 영문과 숫자 혼합 등으로 표기된 인식문자를 말합니다.
⑦ 'password'라 함은 회원의 비밀보호 및 회원 본인임을 확인하고 서비스에 제공되는 각종 정보의 보안을 위해 회원 자신이 설정하며 제공사가 설정하는 6자리이상 15자리 이하의 영문과, 숫자, 특수 문자의 혼합으로 표기한 암호문자를 말합니다. 아래와 같은 조합 또는 이와 유사한 원리를 이용하여 password를 사용하는 경우에는 도용의 우려가 매우 높으므로 삼가 하여야 합니다.
1. 아이디와 동일한 경우
2. 주민번호, 집 전화번호, 핸드폰 번호와 4자리이상이 연속해서 일치하는 경우
3. 동일한 문자가 3자리 연속해서 사용된 경우

제 4 조 (서비스의 종류) 제공사가 이용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 종류는 다음 각호와 같습니다.
1. 인터넷 대출 서비스
- 인터넷을 통한 각종 대출 신청
- 기타 이용 서비스 및 정보 제공서비스
2. 인터넷 상담 서비스
- e-mail
- 맞춤정보
- 게시판/자료실
3. 계약 관련 서비스
- 계약내용 확인
- 계약서 출력
- 전자계약서 작성

제 5 조 (서비스 이용계약의 성립 등) ① 서비스 이용계약은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가 본 약관에 동의하고 정해진 가입양식에 회원정보(id, password, 이름, 전화번호, 기타 제공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사항 등)를 기입하면 제공사가 이에 대해 승낙함으로써 성립됩니다.
② 회원에 가입하는 자는 제공사가 요구하는 개인신상정보를 성실히 제공하여야 합니다.
③ 제공사는 id와 password를 접수 받아 이를 관리한다.
④ 이 약관은 제공사의 웹사이트(www.rushncash.com)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⑤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탈퇴(해지)할 수 있으며, 제공사가 미리 회원에게 약관 변경 내용을 개별적으로 통지하여 회원이 동의한 경우나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하여 약관변경 내용을 7일 전부터 공지하여 동의여부를 확인한 후 회원이 의사표시를 하지 않은 경우에는 변경된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⑥ 회원은 약관의 변경에 대하여 주의의무를 다하여야 하며, 변경된 약관의 부지로 인한 회 이용고객이 이 약관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신청을 하는 것은 회사가 이 약관에 따라 신청양식에 기재된 회원정보의 수집, 이용 및 회사가 제정한 '개인정보보호정책', 불법스팸메일 방지를 위해 제정한 '스팸메일방지정책' 및 저작권보호를 위해 제정한 '저작권정책' 등 각종 정책과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준수할 필요가 있어 회사가 수시로 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는 것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 6 조 (회원정보의 보호) ① 제공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관리자를 최소한으로 한정합니다. ② 제공사는 관련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서 회원정보를 포함한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회원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해서는 관련법령 및 제공사가 정하고 별도로 게시하는 '개인정보보호정책'에 정한 바에 준합니다.

제 7 조 (회원정보의 변경) ① 회원은 개인정보관리화면을 통하여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서비스 관리를 위해 필요한 실명, 주민등록번호, 아이디 등은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② 회원은 회원가입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온라인으로 수정을 하거나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③ 제2항의 변경사항을 '회사'에 알리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8 조 (회원의 의무) ①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할 때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
1. 다른 회원의 id 및 password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2.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원의 개인적인 이용 외에 복사, 가공, 번역, 2차적 저작 등을 통하여 복제, 공연, 방송, 전시, 배포, 출판 등에 사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3.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
4. 제공사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5.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음성 등을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6.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되는 행위
7. 서비스와 관련된 설비의 오동작이나 정보 등의 파괴 및 혼란을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 감염자료를 등록 또는 유포하는 행위
8.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수 있는 정보를 전송하거나 수신자의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행위
9.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② id와 password 관리에 관한 일체의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회원에게 부여된 id와 password를 제3자에게 대여 또는 양도하거나 이와 유사한 행위를 하여서는 안되며, id와 password의 관리소홀, 부정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③ 회원은 자신의 id가 부정하게 사용된 경우, 즉시 자신의 password를 변경하고 그 사실을 제공사에 통보하여야 합니다.
④ 회원은 본인의 신상관련 사항이 변경되었을 때는 인터넷을 통하여 수정하거나 유선으로 지체 없이 제공사에 통보하여야 합니다.
⑤ 회원은 제공사의 사전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그 영업활동으로 인한 결과에 대하여 제공사는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⑥ 회원은 이 약관 및 관계법령에서 규정한 사항과 서비스 이용안내 또는 주의사항을 성실히 준수하여야 합니다.
⑦ 회원은 내용별로 제공사가 서비스 공지사항에 게시하거나 별도로 공지한 이용제한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⑧ 회원은 제공사의 사전동의 없이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⑨ 회원은 반드시 본인의 실명으로 등록하여야 하며,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는 경우 일체의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관계법령에 의하여 처벌 받을 수 있습니다.

제 9조 [회원에 대한 통지] ①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이 약관에 별도 규정이 없는 한 서비스 내 전자우편메일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회원 전체에 대한 통지의 경우 7일 이상 '회사'의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제1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 10 조(서비스 이용권리의 양도 등) ① 제공사의 사전동의 없이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 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② 제공사는 보안 및 아이디 정책, 서비스의 원활한 제공 등과 같은 이유로 제16조의 방법으로 고지를 통하여 회원의 id변경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회사의 요구에 따르지 않을 경우 회원의 id변경이 이루어질 때까지 서비스이용이 중지될 수 있습니다.
③ 제공사는 제2항에 따른 id변경이 이루어지지 않은 회원에 대한 id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제공사는 당해 회원에게 7일 이내에 id가 변경된 사실을 전자우편메일을 통하여 통지합니다.

제 11 조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① 제공사는 서비스 이용을 신청한 고객에 대하여 접수순서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승낙합니다. 회원이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할 경우에는 본인이 제공사 홈페이지 또는 제공사가 정한 별도의 방법을 이용하여 제공사에 해지 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이 경우 제공사는 소정의 해지 절차를 거쳐 해지를 요청한 회원의 정보를 삭제합니다.
② 제공사는 서비스 이용신청이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것으로 판단되거나 서비스 이용신청 이후의 이용상황이 다음 각호의 하나로 판단되는 경우에는 이용승낙을 하지 아니하거나 또는 이용을 제한하고 탈퇴시킬 수 있습니다.
1. id와 password 등 회원 고유정보를 타인에게 누설하거나 타인의 id 및 password를 도용한 경우
2.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한 경우
3. 가입한 성명이 실명이 아닌 경우
4. 동일 사용자가 다른 id로 이중 등록을 한 경우
5.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내용을 고의로 유포시킨 경우
6. 회원이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계획 또는 실행하는 경우
7.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를 한 경우
8.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목적으로 정보를 전송하거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경우
9. 통신설비의 오동작이나 정보 등의 파괴를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 프로그램 등을 유포하는 경우
10. 제공사, 다른 회원 또는 제3자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경우
11. 제공사의 서비스 정보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제공사의 사전 승낙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경우
12. 회원이 게시판등에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사이트를 연결(링크)하는 경우
13. 서비스 이용약관을 포함하여 기타 제공사가 정한 이용조건 및 관계법령을 위반해 더 이상의 서비스제공이 어렵다고 판단되는 경우
14. 스토킹(stalking)등 다른 이용자를 괴롭히는 행위를 하는 경우
15. 회사가 신청양식에서 정한 회원정보가 미비된 경우
16. 범죄행위를 목적으로 서비스 신청을 한 것으로 판단되는 경우
17. 영리를 추구할 목적으로 서비스 가입을 한 것으로 판단되는 경우
18. 기 탈퇴한 고객으로써 관리자의 판단으로 재가입이 웹사이트의 운영에 저해가 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19. 주관적인 글의 게재로 인하여 타 회원에게 부정적 영향을 끼칠 가능성이 있는 경우
20. 기타 이 약관상의 제반의무를 위반하는 경우
21. 바이러스의 유포가능성이나 이에 대한 의심이 있는 경우, 광고성 정보를 게재할 목적으로 가입하였다고 판단되는 경우
③ 본 조 제②항에 해당하는 행위를 한 회원은 이로 인해 제공사 또는 다른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④ 본 조 제②항의 제공사조치에 대하여 회원은 제공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고, 이의가 정당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제공사는 해당 서비스의 이용을 재개합니다.

제 12 조 (전자메일에 대한 회원의 의무와 책임) ① 제공사는 회원의 전자메일내용을 편집하거나 감시하지 않습니다.
② 회원은 제공사의 전자메일을 통하여 음란물이나 명예훼손 내용,정크 메일(junk mail), 스팸메일(spam mail), 행운의 편지(chain letters), 피라미드 조직에 가입할 것을 권유하는 메일,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음성 등 타인에게 피해를 주거나 미풍양속을 해치는 메일을 보내서는 안됩니다.
③ 본 조 제②항을 위반하여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이 경우 id와 password 등 개인정보를 수사기관에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 13 조 (게시물 등의 관리) ① 제공사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전달하는 서비스의 모든 내용물(회원간 전달되는 내용 포함)이 다음의 경우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 사전 통지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1. 다른 회원 또는 제 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2.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3.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인 경우
4. 제공사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5. 본조 제②항 소정의 세부 이용지침을 통하여 제공사에서 규정한 게시기간을 초과한 경우
6. 기타 관계법령 및 제공사의 세부지침 등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② 제공사는 게시물에 관련된 세부이용지침을 별도로 정하여 시행할 수 있으며, 회원은 그 지침에 따라 각종 게시물(회원간 전달되는 내용 포함)을 등록/삭제 등을 하여야 합니다
③ 제공사는 본조 제①항에 해당하는 게시물 등에 대해서는 수정/삭제하는 모든 권한을 가지며, 회원에게 별도의 통지없이 내용을 수정.삭제할 수 ④ 회원은 개인적인 이익을 위해 제공사에 게시물의 추가적 게재 등의 요구를 할 수 없습니다.

제 14 조 (쿠키(cookie)의 운용 및 활용) ①회사는 귀하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쿠키란 웹사이트가 고객의 컴퓨터 브라우저(넷스케이프, 인터넷 익스플로러 등)로 전송하는 소량의 정보이며,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저장하지 않습니다. 이용자가 웹사이트에 접속을 하면 회사의 컴퓨터는 이용자의 브라우저에 있는 쿠키의 내용을 읽고, 이용자에게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②이용자는 쿠키에 대한 선택권이 있습니다. 웹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인터넷 옵션 탭(option tab)에서 모든 쿠키를 다 받아 들이거나, 쿠키가 설치될 때 통지를 보내도록 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를 거부할 수 있는 선택권을 가질 수 있습니다.

제 15 조 (링크사이트에 대한 책임) ① 제공사는 회원에게 다른 제공사의 웹사이트 또는 자료에 대한 링크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제공사는 외부사이트 및 자료에 대한 아무런 통제권이 없으므로 그로부터 제공받은 서비스나 자료의 정확성, 유용성 등에 대해 책임질 수 없으며 보증하지 않으며 제공사의 개인정보보호정책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② 회원은 링크된 외부사이트의 서비스나 자료를 신뢰함으로써 또는 이와 관련하여 발생하거나 발생되었다고 주장하는 어떠한 손해나 손실에 대해서도 제공사에 책임이 없음을 인정하고 이에 동의합니다.

제 16 조 (면 책) 제공사는 다음 각호의 사유로 인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아니합니다. 다만, 제공사가 책임있다고 판단되는 상당한 인과 관계가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① 통신기기, 회선 및 컴퓨터의 장애나 거래의 폭주 등 부득이한 사정으로 서비스가 제공되지 못하거나 지연된 경우
② 회원이 id, password 등을 본인의 관리소홀로 인해 제3자에게 누출한 경우
③ 회원의 전산조작이나 업무처리의 오류 등으로 인한 경우
④ 기타 천재지변 등의 불가피한 사유로 인한 경우

제 17 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① 제공사가 작성한 웹화면(문구 및 디자인)에 관한 저작권,기타 지적 재산권은 제공사에 귀속됩니다.
② 회원은 제공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제공사의 사전 승낙없이 출판,복제, 방송 및 기타 방법에 의하여 유포 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아니됩니다.

제 18 조 (이용약관의 효력 및 변경) ① 이용자가 서비스에 게재된 대출상품을 구매한 경우에는 이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② 회사는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될 경우에는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적용일자 및 개정 내용을 초기화면 또는 연결화면을 통해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③ 이용약관의 변경 시 제공사가 미리 회원에게 약관 변경 내용을 개별적으로 통지하여 회원이 동의한 경우나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하여 약관변경 내용을 7일 전부터 공지하여 동의 여부를 확인한 후 회원이 의사표시를 하지 않은 경우에는 변경된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④ 변경된 약관에 이의가 있는 회원은 본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탈회할 수 있으며, 약관의 효력발생일 이후의 서비스 이용은 변경된 약관의 적용을 받습니다.

제 19 조 (약관 위반 시 책임) 제공사와 회원은 이 약관 및 동의서를 위반함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책임을 각자 부담하며, 이로 인하여 상대방에게 손해를 입힌 경우에는 지체 없이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 20 조 [면 책] ① 회사는 제14조의 사유로 인한 회원의 손해에 대하여는 그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② 회사는 회원이 회사의 서비스 제공으로부터 기대되는 이익을 얻지 못하였거나 서비스 자료에 대한 취사선택 또는 이용으로 발생하는 손해 등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아니합니다.
③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서비스 이용의 장애가 발생한 경우에는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④ 회사는 회원이 게시 또는 전송한 자료 및 본 서비스로부터 회원이 제공받을 수 있는 모든 자료들의 진위, 신뢰도, 정확성 등 그 내용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아니합니다.
⑤ 회사는 회원 상호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물품거래 등을 한 경우에 그로부터 발생하는 일체의 손해에 대하여 책임지지 아니합니다.
⑥ 회사는 회사의 귀책사유 없이 회원간 또는 회원과 제3자간에 발생한 일체의 분쟁에 대하여는 일절 관여하지 않습니다.
⑦ 회사는 서버 등 설비의 관리, 점검, 보수, 교체 과정 또는 소프트웨어의 운용 과정에서 고의 또는 고의에 준하는 중대한 과실 없이 발생할 수 있는 시스템의 장애, 제3자의 공격으로 인한 시스템의 장애, 국내외의 저명한 연구기관이나 보안관련 업체에 의해 대응방법이 개발되지 아니한 컴퓨터 바이러스 등의 유포나 기타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불가항력적 사유로 인한 회원의 손해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습니다.
⑧ 제7항의 회원의 손해에는
(1) 회원이 본 서비스를 이용하여 작성하고 있거나 전송 중이거나 저장한 게시물, 그에 첨부된 파일, 기타 데이터의 손상이나 손실(이하 '데이터의 손상이나 손실'이라 합니다)로 인한 경제적, 정신적 손해
(2) 이와 같은 데이터의 손상이나 손실로 인하여 회원이 본 서비스를 이용하여 수행하고자 한 사실행위 또는 제3자와의 계약 기타의 법률행위 등이 불가능해지거나 지연됨으로 인하여 회원에게 발생할 수 있는 경제적, 정신적 손해 등이 포함되며 이에 한정되지 않습니다.
⑨ 제7항 및 제8항에도 불구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무료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없이 발생한 회원의 손해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1 조 [회원의 게시물] ① 회사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서비스내의 게시물이 다음 각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는 사전 통지없이 삭제하거나 이동 또는 등록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1. 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2.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3. 범죄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인 경우
4. 회사 또는 제3자의 지적재산권 등 기타의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5. 회사의 지침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게시물인 경우
6. 음란물 또는 음란사이트를 링크 또는 게재하는 경우(음란사이트의 url을 게시한 경우 포함)
7. 동일 또는 유사한 내용이 반복적으로 게시되는 경우
8. 내용이 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거나 건전한 토롤 문화를 저해하는 것으로 판단되는 경우
9. 제공사 또는 특정인에 대한 인신모독적인 게시물이거나 명예훼손적인 내용인 경우
10. 기타 관계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② 회사는 전항 각호의 사유외 개별서비스 약관에서 규정하고 있는 게시물 등록제한 사유를 위반하는 경우에는 전항을 준용합니다.

제 22 조 [서비스 중지] ① 회사는 긴급한 시스템 점검, 증설 및 교체 등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사전 공지없이 일시적으로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으며, 새로운 서비스로의 교체 등 회사가 적절하다고 판단하는 사유에 의하여 현재 제공되는 서비스를 완전히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 회사의 귀책사유없이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할 경우에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 경우 그 사유 및 기간 등을 회원에게 사전 또는 사후에 공지합니다.
③ 회사는 천재지변, 전쟁 등 불가항력적 사유가 발생한 경우 또는 기간통신사업자 등 전기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않는 경우에는 서비스를 중지할 수 있습니다.

제 23 조 [제휴사 또는 광고주와의 거래] ① 회원은 서비스 이용시 노출되는 제휴사를 포함한 회사의 광고게재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상에 게재되어 있거나 본 서비스를 통한 제휴사 등의 판촉활동에 회원이 참여하거나 교신 또는 거래를 함으로써 발생하는 손실과 손해에 대해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 회원은 서비스 내에 포함되어 있는 링크를 통하여 다른 웹사이트로 옮겨갈 경우, 회사는 해당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정보내용 및 이로 인한 손해 등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4 조 [정보의 제공] ① 회사는 회원에게 서비스 이용에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각종 정보 및 광고를 전자우편 또는 서신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전송(또는 제공)할 수 있으며, 회원은 이를 원하지 않을 경우 '회원정보관리'에서 수신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② 전자우편의 수신을 거부한 경우에도 본 약관(개별 서비스 이용약관 포함), 개인정보보호정책, 기타 중대한 영업정책의 변경 등 회원이 반드시 알고 있어야 하는 공지사항이 있는 경우, 수신거부와 관계없이 공지메일을 발송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서비스 개선 및 회원 대상의 서비스 소개 등의 목적으로 회원의 동의하에 추가적인 개인정보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제 25 조 [분쟁조정 및 관할법원] ① 회사 및 회원은 회원정보에 관한 분쟁이 발생한 경우 신속하고 효과적인 분쟁해결을 위하여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의 규정에 의해 설치된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에 분쟁의 조정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②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제공자의 본점 소재지 관할법원을 전속적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시행일:2016년 5월15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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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조 (목적) 본 약관은 에이치제이인베스트대부법인(유)(이하 '회사'라고 칭함)가 운영하는 아후담인터넷 서비스 사이트(이하 '아후담사이트'라고 한다)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이용자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용어의 정의) ① 본 약관에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서비스'라 함은 회사가 아후담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인터넷상의 모든 서비스를 말합니다
2 '서비스 이용 계약'이라 함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자간에 체결하는 계약을 말합니다.
3 '이용자'라 함은 본 서비스를 제공받기 위하여 회사와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한 자를 말합니다.
② 본 약관에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제1항에서 정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관계법령 및 상관행에 따릅니다.

제 3 조 (약관의 명시와 변경 등) ① 회사는 아후담 사이트에 본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 전화번호, Fax번호, 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대부업등록번호, 등을이용자가 쉽게 알수 있도록 아후담 사이트에 게시합니다.
② 회사가 본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아후담 사이트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③ 회사가 본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대해서는
개정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다만, 이미 이용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2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 기간 내에 회사에 직접 송신하거나 로멧 사이트를 통해 송신하여 회사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조항이 적용됩니다.
기존의 이용자는 변경된 약관조항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서비스 이용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 4 조 (서비스의 종류) ① 회사가 이용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의 종류는 다음 각호와 같습니다.
1 아후담 사이트를 통한 대출신청
2 대출상품 안내
3 이용에 관련된 제공 서비스
4 E-Mail
5 채용정보
② 제공사는 서비스 변경시, 그 변경되는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제8조에서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하고, ①항에서 정한 서비스를
변경하여 제공할수 있습니다.

제 5 조 (이용계약의 성립과 체결) ① 이용계약은 이용자가 아후담 사이트에서 회사의 이용약관 및 개인신용정보 조회, 제공 및 수집ㆍ이용 동의서에 동의하고 회사가 정한 양식에 따라 이용자정보를 기재한 후 회사가 이에 대해 승낙함으로써 성립됩니다.
②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희망자는 회사에서 요청하는 개인 신상정보를 허위 없이 제공하여야 합니다.
③ 회사는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대출신청자에 대하여는 이를 응낙하지 아니하거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1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하였을 경우
2 대출 신청서의 내용을 허위기재 하였거나 허위서류를 첨부하여 신청하였을 경우.
3 기타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서비스이용에 대한 승낙이 곤란한 경우.
④ 회사는 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대출이 불승낙되거나 승낙을 제한하는 경우에는 이를 전화, 서면 등으로 대출 이용자에게 통지해야 합니다.다만, 대출자의 책임에 의하여 통지할 수 없을 때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 6 조 (서비스 대출의 승낙) ① 서비스이용을 신청하는 고객은 회사가 요구하는 신상정보를 정확히 기재하여 대출을 하였을 때만 이용승낙을 받을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 이용을 신청한 고객에 대하여 업무 수행상 또는 지장이 없는 경우에는 원칙적으로 접수와 동시에 서비스 이용을 승낙합니다.
③ 접수 후 대출을 승낙하는 때에는 이를 이용자에게 전화 등의 방법으로 통지합니다.

제 7 조 (서비스 이용 및 제한) ① 서비스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에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서비스의 종류 및 내용에 따라 일부 서비스는 회사의 업무시간에만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②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할 경우에는 서비스제공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2 정기점검 및 고장이 발생하거나 서비스개발 등 불가피한 사유가 발생했을 경우
3 국가비상사태, 정전,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을 경우
4 대부업의 등록 및 금융이용자보호에 관한 법률(이하 '대부업법'이라고 칭함)의 관계 법령에 위배되었을 경우
5 기타 관계 법령에 위배되었을 경우.

제 8 조 (이용자에 대한 통지) ① 회사가 이용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이용자가 아후담 사이트를 통해 회사에 제출한 휴대전화 SMS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불특정다수의 이용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 이상 아후담 사이트의 초기화면에 공지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 9 조 (서비스의 이용책임 및 의무) ① 이용자는 자기 책임 하에 서비스를 이용하며, 서비스 자료의 취사선택 또는 서비스 이용으로 불이익이 발생하더라도 이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② 이용자는 본인의 신상관련 사항이 변경되었을 때는 유선으로 지체 없이 회사에 통보하여야 합니다.
③ 이용자는 이 약관 및 관계법령에서 규정한 사항과 서비스 이용안내 또는 주의사항을 성실히 준수하여야 합니다.

제 10조 (회사의 책임과 의무) ① 회사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이용자가 신청한 서비스제공 개시일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② 회사는 본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며, 설비에 장애가 생겼을 때에는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또는 복구합니다. 다만, 천재지변, 비상사태 또는 그밖에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③ 회사는 이용자가 안전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④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하여야 합니다.
⑤ 회사는 이용계약의 체결, 계약사항의 변경 및 해지 등 이용자와의 계약 관련절차 및 내용 등에 있어 이용자에게 편의를 제공하도록 노력합니다.
⑥ 회사는 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 약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습니다.
⑦ 회사는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제 11 조 (개인정보보호) ① 회사는 관련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이용자의 개인정보 보호에 관해서는 관련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 및 "개인정보 내부관리 계획" 에서 정한 바에 의합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의 고유식별 정보 및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③ 제공된 개인 정보는 이용자의 동의없이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법률의 규정, 법령이 허용한 범위 내에서는 고객 또는 제3자의 이익을 부당하게 침해할 우려가 있을 때를 제외하고는 개인정보를 목적 외의 용도로 이용하거나 이를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④ 회사가 제2항과 제3항에 의하여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개인정보의 보유기간,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 (제공 받은 자, 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의 보유/이용기간)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합니다.

제 12 조 (이용자의 책임과 의무) ① 이용자는 인터넷관련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다음 각호의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
1 신청 또는 변경시 허위내용의 등록
2 타인의 정보도용
3 아후담 사이트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4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개시
5 "회사",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6 "회사",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7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산와 사이트에 공개 또는 개시하는 행위
8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되는 행위
9 서비스와 관련된 설비의 오동작이나 정보 등의 파괴 및 혼란을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 감염자료를 등록 또는 유포하는 행위
10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수 있는 정보를 전송하거나 수신자의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행위
11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제 13 조 (계약사항의 변경) 이용자는 주소, 전화번호, 이용계약 내용을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회사에 변경 신청을 하고 회사가 그것을 인정한 경우에 한하여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제 14 조 (해지 및 서비스의 이용제한 등) ① 이용자가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할 경우에는 회사가 정한 별도의 방법을 이용하여 회사에 해지 신청을 하여야합니다. 이 경우는 소정의 해지 절차를 거쳐 해지를 요청한 이용자의 정보를 삭제합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 이용 신청 이후 제12조에 해당하는 위배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본 계약을 철회하거나 또는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이용자가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통지 후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이용을 제한하거나 중지시킬 수 있습니다.
1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반하는 경우
2 범죄 행위에 관련되는 경우
3 이용자가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계획 또는 실행할 경우
4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경우
5 같은 이용자가 다른 이용자번호로 이중 등록을 하거나 이용계약신청서에 허위의 사실을 기재한 경우
6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는 등 서비스의 건전한 이용을 저해하는 경우
7 이용자가 이용제한규정을 위반하거나 그 이용제한 기간 내에 제한사유를 해소하지 않는 경우
8 기타 관련법령이나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위배되거나 본 약관에서 규정한 이용자의 의무를 이행하지 아니하는 경우

제 15 조 (정보의 제공)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에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에 대해서는 전자우편이나 서신우편, 전화 등의 방법으로 이를 제공할 수 있으며, 이용자는 이를 원하지 않을 경우 회사에 수신을 거부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제 16 조 (면책) ①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일체의 책임이 면제됩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 제공으로부터 기대되는 이익을 얻지 못하였거나 서비스자료에 대한 취사선택 또는 이용으로 발생하는 손해 등에 대해서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④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하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⑤ 회사는 이용자간 또는 이용자와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물품 거래 등을 한 경우에는 일체의 책임이 면제됩니다.

제 17 조 (쿠키(Cookie)의 운용 및 활용) ① 회사는 이용자에게 적합하고 유용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이용자의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② 제①항과 관련하여 쿠키 이용에 대한 선택권은 이용자가 가지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웹 브라우저에서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하는 등의 옵션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단, 고객이 쿠키의 저장을 거부하는 옵션을 선택하시는 경우에는 서비스 이용에 불편이 야기될 수 있습니다.

제 18 조 (손해배상) 회사는 이용자가 본 약관 제12조에 규정한 이용자의 의무에 반하는 행위를 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할 경우, 이에 대하여 이용자에게 손해액 전부의 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제 19 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①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② 이용자는 회사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회사에게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③ 회사는 약정에 따라 이용자에게 귀속된 저작권을 사용하는 경우 당해 이용자에게 통보하여야 합니다.

제 20 조 (분쟁해결) ① 회사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 처리 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기구를 설치ㆍ운영합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로 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사유와 처리 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③ 회사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 21 조 (재판권 및 준거법) 회사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회사의 본점소재지 관할법원을 전속적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본 약관은 2016년 05월 15일부터 시행합니다.
위 내용에 동의 하십니까?

TEL : 053-247-5330 (고객센터 / 고객상담실)

대출금리 연 20%이내 (연체 금리 연20%이내,
취급 수수료 등 기타 부대비용 없음.)
(다만 담보권 설정비용은 고객이 부담 하여야함.)
이자 외 별도로 중개수수료를 수취하는 것은 불법입니다.
채무의 조기상환수수료율 등 조기상환조건없음
브랜드명 : 아후담
회사명 : 에이치제이인베스트 대부법인(유)  |  대표자명 : 이형준
사업자등록번호 : 530-88-00358
대구 북구 제2-478호, 대구북구 제1-486호
소재지 : 대구 북구 동암로37길 7, 1층(국우동)
개인정보관리자메일 : lhj7861@naver.com

과도한 빚은 당신에게 큰 불행을 안겨줄수 있습니다.
대출 시 귀하의 신용등급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ICON 고객센터 : 053-247-5330

ICON 팩스 : 0303-3444-5330

피해예방요령

무등록 대부업자에게 대출을 받을 시 법정금리를 초과하는 고금리나
불법채권추심 등으로 인한 피해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각별한 유의가 필요합니다.

이 같은 피해를 예방하려면 돈이 필요한 경우 금융회사와 직접 상담하거나
사회적기업인 한국이지론(☎1644-1110, http://www.egloan.co.kr) 등에
먼저 대출을 문의 합니다.
특히 정상적인 업체는 돈을 빌려주는 과정에서 수수료, 보증보험료, 저금리 전환료
등 어떤 명목으로든 금전요구를 하지 않음에 유의하셔야 합니다.

피해대응요령

불법적인 피해를 받으셨을 경우 경찰서나
금감원 콜센터(☎1332, http://s1322.fss.or.kr)에 신고하는 등 적극적으로 대응합니다.

또 고금리 대부계약으로 인해 피해를 입은 경우에는 대출계약서, 이자지급 내역서 등을
첨부해 대부금융협회
(☎02-3487-5800, http:clfa.or.kr)의 채무조정 제도를 이용합니다.

이 제도를 이용하면 법정최고이자율을 초과한 이자를 반환토록 하는 등 법정금리 범위
이내로 채무를 축소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개인회생이나 파산, 개인워크아웃 등의 절차를 희망하는 경우에도
위에서 소개한 금감원 콜센터를 통해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불법채권추심 대응10대 원칙
  1. 1채권추심자의 신분을 확인한다.
  2. 2본인 채무와 추심 내용이 일치하는지 확인한다.
  3. 3본인의 채무가 추심제한 대상인지를 확인한다.
  4. 4부모자식 간이라도 채무를 대신 변제할 의무는 없다.
  5. 5채권추심회사는 압류, 경매 등 법적조치를 할 수 없다.
  6. 6채권추심자의 채무대납 제의는 거절한다
  7. 7입금은 채권자명의 계좌로 한다
  8. 8채무변제확인서는 반드시 보관해야 한다.
  9. 9채권주심 과정을 상세히 기록한다.
  10. 10불법추심행위는 금융감독원이나 관할 경찰서에 신고한다.
자료:금융감독원